연예인이야기

‘보그맘’ 사이보그맘 박한별…진짜 엄마된다

롱키원_540x100배너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에서 사이보그맘으로 활약중인 배우 박한별이 품절녀가 됨과 동시에 엄마가 된다

24일 방송가에 따르면 박한별이 현재 임신 4개월에 접어들었다. 박한별은 동갑내기로 금융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남편과 최근 혼인신고도 마쳤다.

남편과는 3년 전 처음 만나 친구사이 지내다 올 초 연인관계로 발전했으며,  양가의 허락을 받아 원래 10월에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보그맘’ 촬영으로 내년으로 날짜를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는 도중 박한별이 남편과 임신하는 겹경사를 맞이하게 된 것.

박한별은 현재 방송 중인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에서 ‘사이보그 엄마’를 뜻하는 타이틀롤 보그맘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보그맘’은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이 일찍 세상을 떠난 아내를 잊지 못해 아내와 닮은 사이보그맘을 만들었으며,  그들의 아들 ‘보그’가 버킹검 유치원에 입학하면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 ‘소울메이트’ 등의 선혜윤 PD가 연출을 맡고,  최여진,  아이비, 황보라, 정이랑 등이 억척스러운 엄마 역할을 맡아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인사이드케어_740x100_수정

현재 10회까지 방송된 ‘보그맘’은 12부작으로 기획되어 오는 12월1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박한별 측 관계자는 “‘보그맘’ 촬영 당시 임신 중이었지만 작품에 피해를 끼칠까봐 함구하고 있었다”며 “내년 쯤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박한별은철저히 프로그래밍 되어 최고의 엄마 역할을 하도록 만들어진 사이보그맘이라는 전에 없던 비현실적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재미를 더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박한별은 2002년 잡지 ‘Ceci’ 표지모델로 데뷔했으며, 영화 ‘숙명’, ‘요가학원’,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분신사바2’ 및 드라마 ‘환상의 커플’, ‘다함께 차차차’, ‘오 마이 레이디’, ‘잘 키운 딸 하나’ ‘애인있어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