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이야기

아이폰 X를 매장에서 사려면…기다림은 필수?!

인사이드케어_740x100_수정

전면 카메라의 얼굴 움직임에 따른 표정이 변하는 Animoji (Photo: i)

애플은 11월 3일 아이폰X의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다음주 금요일 10월 27일 부터 각 매장에서 사전 예약을 받는데  가급적이며 매장에 일찍 도착해서 사전 예약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당부했다.   iPhone X는 전 화면 5.8 인치 디스플레이, 얼굴 ID 얼굴 인식 기술 및 유리 본체를 특징으로하며 64GB의 저장 용량에 대해 150만원 파운드부터 시작하여, 256GB의 경우 170만원까지 증가한다.

매장에서는 내방 고객들에게 아이폰 X 구매의 기회 최대한 부여하기 위하여 언론 보도 등을 통하여 서둘러 줄 것을 홍보하고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애플이 3D센서, 카메라회로보드등 부속품의 부족으로 인하여 필요 수량 만큼의 기기 생산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에 대하여 우려를 표하고 있다.  KGI 증권의 MING-Chi Kuo에 따르면 2m에서 3m 사이의 핸드셋은 거의 출시일에나 구매할 수 있어 선주문 고객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롱키원_540x100_수정

애플의 소매담당 Angela Ahrendts는 BuzzFeed News에 10 월 27 일 00:01에 Apple Store 앱을 통해 iPhone X를 선주문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 있다고 발표했다.

9 월에 공개 된 iPhone 8과 iPhone 8 Plus는 9 월 19 일에 일반 판매되었다. iPhone X는 놀라운 OLED 디스플레이와 매끈한 새로운 유리 몸을 가지고 있다.

iPhone X는 순환 홈 버튼 및 Touch ID 지문 스캔을 제거하고 Face로 교체하려는 Apple의 결정으로 인해 수년간 가장 기초부터 재 설계된 iPhone이다. ID, 안면 인식 및 신원 확인 시스템. Apple Pay 거래를 할 때 휴대 전화의 잠금을 해제하고 신원을 인증하는 것 외에도이 기술은 자신의 표정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형태의 애니메이션 이모지인 Animoji에서도 사용된다.

 

[contact-form-7 id=”3298″ title=”롱키원기사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