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드라마 ‘사랑과 전쟁’ 배우 유지연, 여성청결제 ‘인사이드케어’

인사이드케어_740x100_수정

 

 

KBS 드라마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에서 맹활약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 유지연 씨가 최근 CF 촬영장에서 물오른 미모와 연기력을 선보였다. 여성의 건강한 자기관리를 응원하는 ‘인사이드케어’ 홍보 모델로서 첫 CF 광고 촬영을 진행한 것.

여성청결제 ‘인사이드케어’ CF 촬영은 지난 27일 인천 송도에서 화창한 날씨 속에 시작됐다. 미백과 탄력, 수축 등 몸 속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인사이드케어’의 제품 특성을 살려 ‘여자가 다시 사랑받는 +1분, 소중한 당신을 위해 +1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배우 유지연 씨를 비롯해 다른 모델들 역시 적극적으로 협조한 덕분에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수월하게 촬영이 이어졌다. 또 오랜 시간 동안 야외에 머문 탓에 제법 쌀쌀했지만 밝고 활발하게 촬영에 임하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첫 CF 촬영을 마친 ‘인사이드케어’는 여성의 민감한 몸속 피부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탄력과 함께 보습,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수분감이 충만해 건조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 돼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다. 이번 CF 콘셉트가 여성은 물론, 남성의 시각에서 ‘꾸준히 관리하는 고마운 내 여자’의 의미를 담은 것도 선물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기 때문이다.